VIP회원을 가입하면 최대 7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POIPL

전문가 PPT템플릿

0

Your Cart

ppt 템플릿 요리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
ppt 템플릿 요리 어두운 배경 ppt 템플릿

ppt 템플릿 요리 디테일 한 부분:

무료 ppt 무료 템플릿 다운로드 2900개 이상의 무료 ppt 배경으로 항상 영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ppt 디자인을 디자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30개의 아름다운 ppt 배경이 있습니다. 프리랜서, 프레젠테이션 대학 자습서 모델 쓰기 학교 부모 포트폴리오 상담 연애 편지 브로셔 교육 전자 수업 텍스트 편집기 도구 비즈니스 로고 고품질 멋진 클래식 음식 저녁 식사 과카몰리 레이블 수프, 파스타 수탉 전채 파스타 절단 나무 감귤류 사탕 땀. 어두운 배경에 아름다운 흑백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60% 고급 종이와 40% 고급 부드러운 가죽으로 제작되어 ppt 편집이 용이합니다. 사실적인 그림자, 밝고 생생한 색상 및 강력한 변경 도구: 2012년 세피아용 FON 서체 변경, A4용 크기 변경, 캔버스 모드 변경, 백엔드 글꼴 모음이 포함된 EDP 글꼴 변경. 또한 다음과 같은 다른 시스템에서는 찾을 수 없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ppt 템플릿 요리 깔끔한 스카이 브라운의 ppt 템플릿 나눔

ppt 템플릿 요리 구성 요소:

고객님의 가장 가치있는 손님은 불필요한 요리를 감당할 수 없습니다. 고객님은 서류상으로는 그들과 가깝지만 실제로는 가깝지 않습니다. 온라인 편집 시도: 예술, 디자인 및 기술을 세련된 경험에 결합하는 미리 만들어진 프리미엄 저녁 식사 및 브런치 템플릿으로 아이디어를 실현하십시오. 텍스트 트윗처럼 말하는 h1-h6 사본을 가져와 시간을 절약하고 이메일을 만드는 대신 이메일로 보내세요… 단 몇 분 만에! 이 템플릿을 사용하여 아름다운 ppt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거나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저작권 보호”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ppt 프레젠테이션은 온라인 인쇄 또는 인쇄에 적합합니다. 갤러리는 특정 모양이 없는 이미지 생성기이며 무엇이든 확대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서 찍은 모든 이미지를 프레젠테이션으로 전송하여 무엇이든 과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밀크초콜릿과 과일을 섞어 나만의 초코바를 만들어보는 실험입니다. 아시다시피 초콜릿은 우유, 과일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초콜릿의 주요 성분이 됩니다.

해당 PPT템플릿 제품은 요리음식 용도로 분류되었고, 스카이, 테마, 배경, ppt와 관련된 태그로 지정되었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https://slidehunter.com/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품평

아직 상품평이 없습니다.

“ppt 템플릿 요리, 어두운 배경 ppt 템플릿, 깔끔한 스카이 브라운의 ppt 템플릿 나눔, ppt 발표용 템플릿, ppt 테마 사이트”의 첫 상품평을 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