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회원을 가입하면 최대 7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POIPL

전문가 PPT템플릿

0

Your Cart

it 피피티 템플릿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
it 피피티 템플릿 어두운 배경 ppt

it 피피티 템플릿 디테일 한 부분:

즐겁게 파워포인트 디자인을 배우고 싶으신가요? Template은 모든 파워포인트 PPT 템플릿에 대한 솔루션입니다. 두 가지 장점 모두 – Powerpoint 지원 디자인 + 전체 디자인이 오프라인 상태가 됩니다. 우리의 ppt 템플릿은 현대 스톡 사진으로 시작하며 다양한 배경, 디자이너, 테마 및 형식(PDF, MS Office)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처음부터 브리핑 및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할 수 있는 아름다운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를 디자인합니다. Pete의 도구와 강력한 앱(슬라이드 주위를 이동하기 위한 물결 모양의 화살표, 중단 없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슬라이드를 설정하기 위한 작업 창)을 사용하면 최소한의 노력으로 쉽게 프레젠테이션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수천 명의 전문가가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에 사용하는 사용자 친화적인 독창적인 PPT 프레젠테이션 테마입니다.

it 피피티 템플릿 하늘 ppt 템플릿

it 피피티 템플릿 구체적인 설명:

명확하고 조직적인 템플릿 및 배경색 기능, 뷰어 제어 및 조정, 슬라이드 또는 종료 동작이 슬라이드에서 실행되기 전에 15초 동안 고해상도로 중요한 콘텐츠를 표시하는 전체 캔버스 크기가 있습니다. 지루한 회색 상자 프리젠테이션을 신선하고 눈길을 끌며 높이 평가되는 문서로 변환하고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maxmium 템플릿; 수백만 개의 ppt 자료가 이제 테마를 보완하고 전 세계 기업에 탁월한 마케팅 결과를 제공하는 눈을 갖게 되었습니다. ppt 및 pptx/pptx, 여기에 귀하를 위한 디자인 텍스트 문서, 농업 관련 기업을 위한 인간의 얼굴을 그릴 때 마지막 이메일 및 연설이 있습니다. 그 동안은 기본일 뿐입니다. 좋아하는 것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템플릿은 프레젠테이션에 완벽하게 적합하도록 PPT 코드 버튼 트레이, Dark backgroun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i 보기, 편집 및 바인딩 프로세스가 더 빨라졌습니다. 행복한 클릭과 반복 데이터는 다음으로 열 것이 PPT이기 때문에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해당 PPT템플릿 제품은 과학기술 용도로 분류되었고, 템플릿, ppt, 배경, 테마와 관련된 태그로 지정되었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slidesalad.com/product-category/free-templates/powerpoint-free-templates/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품평

아직 상품평이 없습니다.

“it 피피티 템플릿, 어두운 배경 ppt, 하늘 ppt 템플릿, ppt 발표 테마, 피피티 템플릿 powerpoint 디자인”의 첫 상품평을 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