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회원을 가입하면 최대 7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POIPL

전문가 PPT템플릿

0

Your Cart

병원 ppt 테마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
병원 ppt 테마 심플한 ppt 디자인 템플릿

병원 ppt 테마 구성 요소:

훌륭한 ppt 프레젠테이션에 필요한 거의 모든 것. Google의 문서, 파워포인트 및 기타 문서 소프트웨어는 종종 실제 유틸리티보다 프레젠테이션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의 ppt 테마 디자인은 오늘날 사무실 포스트로 보여지기 위한 거의 모든 것에 멋진 색 구성표를 실행하는 것을 사실상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프레젠테이션을 적절한 크기로 신선하게 유지하면서 일을 단순하게 유지합니다. ppt 템플릿은 병원 및 안과 센터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기존 인쇄 회사에서 새 ppt 템플릿을 구매하시겠습니까? 새로운 디자인 아이디어를 찾고 작업 흐름을 간소화하고 계십니까? 오늘 미국에서 Kickstarter의 최고 [제품 이름]으로 최고의 제안을 제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검증된 템플릿 및 디자인 서비스 제공업체와 함께 고품질 맞춤형 ppt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모던하고 깔끔한 ppt 템플릿을 디자인했습니다. 스마트 가제트와 스마트폰은 전체 화면 기능으로 프레젠테이션을 보고 좋아하는 홀로그램 필름이나 프로젝터, 액세서리 또는 스타일러스를 사용하여 ppt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병원 ppt 테마 흰색 파랑 ppt 템플릿

병원 ppt 테마 구체적인 설명:

평범한 흰 종이의 지루한 시트 대신 우리의 아름다운 배경도 확인하십시오! 파란색과 흰색 배경이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병원 PPT 반응형 템플릿입니다. 병원 로고, 환자 책상, 진료소 창 및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설정합니다. 약품 및 엑스레이가 있는 테이블, 환자용 작동 기기, 온도 제어용 캐비닛. ppt 템플릿 디자인은 멋진 ppt 템플릿, 특수 ppt 템플릿, 고급 ppt 테마 다운로드 및 사용, 1-over 모든 디자인의 ppt 레이아웃, 적절한 포스트 소개 및 본문 디자인, 많은 고급 점성술이 수정되었습니다. PPT는 일반 PowerPoint 슬라이드의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것의 발전으로 걸작을 쉽게 내보내고 다른 형식으로 다시 작성하여 어디에서나 프레젠테이션을 하거나 나중에 언제든지 계속 편집할 수 있도록 영구적으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잘 디자인된 ppt 템플릿은 청중에게 최고의 프레젠테이션 형식입니다.

해당 PPT템플릿 제품은 의료간호 용도로 분류되었고, 고급, 디자인, 테마, 배경와 관련된 태그로 지정되었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slideegg.com/free-animated-ppt-templates-free-download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품평

아직 상품평이 없습니다.

“병원 ppt 테마, 심플한 ppt 디자인 템플릿, 흰색 파랑 ppt 템플릿, 고급 진 ppt 템플릿, 디자인 ppt 배경”의 첫 상품평을 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